嵐-ARASHI♡/+ [嵐の宿題くん](終)

[ARASHI] [아라시의 숙제군-090223] #123 - NON STYLE

핑크언니♡ 2009. 2. 24. 23:40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 Infinite Johnnys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 J.Kei 님

 

작년 M-1 우승한 NON STYLE이 나왔네요~!!

오늘은 울 밧짱이 요리 숙제 조사 담당이었어요~^^

(이쁜 하늘색 후드티하며...스타일 너무 좋으시고...완전 정말 내타입♥ㅋ)

밧짱의 훌륭한 리액션은...저 개그맨들 보다 훨씬 좋군...ㅋㅋ

근데...밧짱...게스트 이름은 좀 외워주세요~~!! ^^;;

 

울 밧짱넘 이뻐서...캡쳐 하나 뽀나스~!! (점이 생겨도 이쁘구나~~!!ㅋ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마츠준 퐁듀먹고 애교 작렬~!!

"오이찌이~~~!!"

(나도 모르게...방에서 혼자 꺅~ 소리질러버림~~!!ㅋㅋㅋ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마츠준의 신코너..."MARVELOUS~"

잘할것 같았는데...의외네...ㅋㅋㅋ

오늘은...NOT MARVELOUS였습니다...!!ㅋ

 

캡쳐 출처 : clubbox/gachapin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