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추억의 방송 [~2008]

[ARASHI] [우타방(うたばん)-000420] 아라시 우타방 첫방~!! (수정+추가)

핑크언니♡ 2009. 3. 9. 16:33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출처는 영상에 있어요~!!

 

그동안 뭔가 아래 영상만 있어서 쌩뚱맞았으나...

앞부분 영상을 찾았답니다~~!!ㅋㅋ

밧짱과 니노의 백턴도 아주 훌륭하군요~!!

그리고 내가 넘 좋아라하는 니노의 웃음소리...흐흐흐흐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출처는 영상에 있어요~!!

 

내가 가지고 있는 귀한 보물 영상들...ㅋㅋ

내가 좋아하는 <우타방> 나온 람군들 영상 포스팅할라고 폴더도 따로 뺐네...ㅋ

꺅~~진짜 영한 람군들...!! 주머니에 넣어가지고 다니고 싶을만큼 깜찍~!!

넘넘 사랑스럽습니다아~~~^o^

데뷔하자마자 <우타방>에 나왔을 때인것 같아요~

뭔가 영상이 짤린듯 싶기도 하지만...암튼 귀하니 패스~

잘 뒤져보니 날짜가 제대로 나와있는 영상이 있어서 수정했어요~

뭔가 짤린거 같다고 했는데 앞부분 영상도 찾았구요~ㅋ

암튼 리다의 턴은 정말 예술입니닷~!! ★★★★★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