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추억의 방송 [~2008]

[ARASHI] [HEY!HEY!HEY!-051114] 아라시에서 가장 ○○한 사람은 누구?

핑크언니♡ 2009. 3. 20. 11:28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출처는 영상에 있어요~!!

 

람군들...칸쟈니랑 친하냐니까 왜케 부정하는거...ㅋㅋㅋ

히나땜에 쇼짱 많이 창피했나봐요...ㅋㅋㅋ

근데 울 밧짱이랑 요코는 꽤 친한것 같던데...밧짱아...닮지마...!!-_-;;ㅋ

 

"헤이!x3 마음대로 이미지 정하기"에서는...

아라시에서 가장 ○○한 사람은 누구인지 여고생 100명에게 질문...!

 

①아라시에서 제일 방귀냄새가 지독할것 같은 사람은?

울 밧짱이 왜왜왜 그런 이미지 인건가요?!ㅋㅋㅋ

그러나 실제로는...트림을 방귀로 돌리시는 리다이십니다...아 웃겨~~ㅋㅋㅋ

 

②아라시에서 제일 구두쇠일것 같은 사람은?

이미지 결과는 리다였지만...

실제로는...여러번 들었지만 알뜰한 울 니노밍~

멤버들도 지갑 구경한지 얼마 안됩니다...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