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PHOTO

[ARASHI-쇼] [+act.-2009년 1월호] 사쿠라이쇼 ; 조용한 충동 ♡

핑크언니♡ 2009. 3. 22. 21:02

작년엔 잘 못느꼈는데...올해들어 부쩍 쇼짱의 미모에 눈부심을 자주 느끼네요...

(이렇게 말하면 쇼짱 담당분들은 원래 그랬다고 하시겠죠?!ㅋ

제가 미쳐 몰랐네요...ㅠㅠ요새 막 느끼고 있어요~~!! ㅋㅋ) 

게이오 보이...쇼짱의 멋진 잡지 몇개 포스팅 해야겠어요~~!! ^^

 

 정말...제목도 잘지었지..."조용한 충동"

진짜 충동질 제대로 됩니다...!! ㅠㅠㅋㅋ

 

 

 콘서트때마다 자주 느꼈던거지만 쇼짱 근육이 참 멋져요~~!!

 

 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

 (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~!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