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T-TUN♥/+ Cartoon KAT-TUN(終)

[KAT-TUN] [카툰캇툰-090325] #102 - 벳키 / 죠이맨 (아카메 대박 보물영상)

핑크언니♡ 2009. 3. 26. 14:46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Infinite Johnnys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 자막 : 시밀레(simile)♬자막팀

 

ㅋㅋ 이번주 카캇은 역시 우릴 실망시키지 않는군요~~!!!

아카메 초초초대박 보물영상 등장~~!! 꺄~아~ㅋㅋ

16분 33초~46초...무한반복입니다~~!!!ㅋㅋ

(울 카메귀여워서 어쩔~~;;; 진아~넌 왜케 식겁하는거야~~!!ㅋㅋㅋ)

+

베키랑 카메,윳치,준노랑 슈퍼마리오 오락하는거 보니...

갑자기 오늘 집에가서 닌텐도 좀 해보고싶어지는...ㅋㅋ

(오~~윳치형아...오락 좀 하셔~~ㅋㅋ)

+

벳키가 양쿠미 모노마네 하는거 넘 웃기시고...;;;

오다기리~야부키~ 오랜만에 들으니까 막 감동의 쓰나미~~!!

벳키...<고쿠센3>는 안봤구나...아카깅이라니...ㅋㅋㅋ

죠이맨 타카키상이 카메한테는 여자친구 뺏겨도 만족이라니까

울 진이 반응...!!ㅋㅋ(남한테 뺏기기 싫은거지?? 그치?? ^^ㅋ)

암튼 역시 훈훈한 아카메♡ 입니다~~!!!

+

그나저나...도쿄돔 공연 긴급기획은 뭐야...나 너무 솔깃~!! 기대기대기대~!!!ㅋ

 

  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