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-니노] [라지카룻-090324] 니노~아직까지 콘마요네즈빵이 좋아?!

핑크언니♡ 2009. 3. 27. 13:45

[ラジかるッ] - 2009/03/24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Infinite Johnnys

 

울 니노밍~방센나와서 진짜 많은걸 했네요...ㅋㅋ

어릴적 사진보여줘...결성비화 얘기해줘...드라마찍은거 얘기해줘...

좋아하는 간식도 추천해줘...매직쇼도 보여줘...젤중요한 방센도 해주시고...ㅋㅋㅋ

 

그나저나 니노는 콘마요네즈빵이 진짜 좋은가봐요~~

작년 10월에 <하나마루카페> 나왔을때도 좋다고 먹더니...

지금도 먹더니 막 안심이 된다고...ㅋㅋ

한번 좋아하는건 1년반정도는 쭉~~먹을수 있다더니...아직까지 즐겨 먹는군요!!ㅋ

글구...니노는 콘을 얼마나 안흘리고 먹느냐로 컨디션을 체크한대요...ㅋㅋ

갑자기 진짜 콘마요네즈빵이 먹고싶다아...^o^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