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-쇼] [구루나이-090227] 사쿠라이쇼 ; 구루메 치킨 레이스

핑크언니♡ 2009. 4. 7. 16:12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 Infinite Johnnys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 Caption Of Arashi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 Infinite Johnnys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 Caption Of Arashi

 

<구루나이> "구루메 치킨 레이스-고치니나리마스! 10"에 <얏타맨>홍보하러 나온 쇼짱~♡

저번에 1월에 카메는 나왔다가 꼴찌해서 완전 대박 바가지썼는데...ㅠㅠㅋㅋ

쇼짱~~복수해줘요~~!!! ㅋㅋ

아니...복수는 말고...일단 꼴찌는 절대 하면 안되요~~^^

고쿠분 센빠이...쇼짱이 하는 NEWS ZERO가 그렇게 탐나셨어요?? ㅋㅋ

키라키라 빛나는 울 쇼짱은 왜저리 멋있는지...

음식 주문하는것도 멋지고...돈내는것도 멋지고...ㅋㅋㅋ

또 눈이 ♡가 됐어요~~~!!! 히히~~ㅎ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