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추억의 방송 [~2008]

[ARASHI] [놀라움의 아라시!-060927] 驚きの嵐! 者も予測不可能SP 제 1탄

핑크언니♡ 2009. 4. 22. 02:13

 

<아라시의 숙제군>이 시작된 후로는 <놀라움의 아라시!>SP방송 직전/미공개 SP을

숙제군에서 해주고있는데...(지금 놀라움의 아라시!는 제 5탄까지 했답니다~^^)

제 1탄은 숙제군 전에 방송됐던거라...이쪽 폴더에 따로 포스팅~!!

2~5탄은 <아라시의 숙제군> 지난 폴더에 포스팅 할꺼예욧~!! ^^

 

[驚きの嵐! 제 1탄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 출처는 영상에 있어요~!!

 

"사람은 연으로 하늘을 날 수 있을까?"라는 호기심을 위해...

나의 밧짱이 목숨을 걸고 실험을 해주었습니다~!!ㅋㅋ

얇은 종이랑 비닐끈땜에 밧짱이 좀 버럭하긴 했지만...훌륭히 성공~!! ^^ 최고 멋져~~!! ^^b

 

 [驚きの嵐! 제 1탄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 출처는 영상에 있어요~!!

 

두번째 실험은 역시 또 하늘을 나는 실험...

"스카이다이빙으로 젖은 옷을 말릴 수 있을까?"

아라시의 최고 겁쟁이 사쿠라이 쇼~!! 아주 울겠습니다~ㅋㅋ

(떨어질때 얼굴 완전 귀여워~~~귀여워~~~)

+

봄이 아닌 가을에 벚꽃 피게 하기...& 방치실험은 리다와 니노밍이 담당~!!

 

 [驚きの嵐! 제 1탄-③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 출처는 영상에 있어요~!!

 

지금까지 이어진 배 실험의 시작은 종이배였답니다.

니노밍과 쇼짱이 실험에 참석했는데...울 니노밍 배멀미로 넉다운~!!ㅋㅋ

꽤나 튼튼해보였던 배도 역시 종이는 종이군요...^^;;

+

거대풍선 안에 들어가서 바다 위를 걷기는 쇼짱이 해주었구요~~

 

 [驚きの嵐! 제 1탄-④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 출처는 영상에 있어요~!!

 

직경 5M의 거대 젤리 만들기 실험은 진짜 大패닉...ㅋㅋ

+

"남극에서 비누방울은 얼까?"의 실험은 밧짱,쇼짱,준이가 다녀왔습니다~~^^

 

람군들 덕분에 다양한 실험...재밌게 봤어요~~!!

이 재밌는 실험들은 앞으로도 계속 이어집니다...쭈~~욱~~!! ㅋㅋ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