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] [우타방(うたばん)-090426] 아라시 Talk & Live

핑크언니♡ 2009. 4. 27. 10:06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 Infinite Johnnys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 아라시의 자막군

 

많이 기다렸던 어제 <우타방>~!! ㅋㅋ

평소보다 그렇게 길거나 얘기를 많이하거나 그러진 않았지만...

마술쇼 보면서 눈 튀어나올만큼 놀라하는 람군들...

새땜에 겁내하는 표정들...넘 사랑스러워서...ㅋㅋㅋ

나도 보면서 니노밍~~입좀 다물어...하고 있었는데 나카이군이 바로 지적~!!ㅋㅋ

+

<아라시는 봤다! 특종의 아라시~!!>에서 그나마 람군들의 소식을~^^

울 니노밍은 여전히 마술에 열심이고...

(쇼짱~가까이서 첨 본거야?? 왜케 놀래~~ㅋㅋㅋ)

리다는 여전히 낚시에 열심이고...ㅋㅋ

리다...모처럼 쉬는날엔 좀 편안하게 쉬심이 어떨지...

25시간동안 낚시는 좀...ㅋㅋ

리다...<스마일>에 비토 형님으로라도 나오실건가요?? 얼굴좀 그만태워요~ㅋㅋㅋ

+

완전 멋진「Crazy Moon∼キミ・ハ・ムテキ∼」도 끝까지 감상~!! ^^

 

 마술쇼에 빠져버린 초딩 니노밍군~ㅋㅋㅋ

입에 파리 들어가겠다~~ㅋㅋㅋ

 

 낚시 얘기에 완전 신이나신 리다~^^

사랑스런 미소로 바라보는 나의 밧짱

(그냥 밧짱의 캡쳐가 하고싶었던 거라고 말해~!! ㅋㅋ)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