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PHOTO

[ARASHI] [여성자신-2009년 5월호] 언제나 웃는 얼굴이 최고인 아라시♡

핑크언니♡ 2009. 5. 3. 23:56

 

 

저런 바지는 대체 어디서 구하는지...ㅋㅋㅋ ^^;; 

 

 니노밍~ 완전 귀엽게 나왔어~!!

 

 

 ㅋㅋㅋㅋㅋㅋㅋ 왠만하면 코멘트 안달려고 했는데...리다...ㅋㅋㅋ

 

울 밥이는 뭐가 저리 신났는지....ㅎㅎㅎ

암튼 넘 분위기 좋아보여서 덩달아 행복해지는...♡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출처 : caramel box

 

스크랩 금지로 변경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