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] [우타방(うたばん)-090510] とくばん- 아라시 미공개 SP

핑크언니♡ 2009. 5. 12. 01:12

[자막 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 Infinite Johnnys

 

어제 <우타방>은 <토쿠방>스페셜이었군요~!!

람군들 영상도 조금씩 있었어요~~

우선 리다의 이야기 중 미공개분을 공개합니다~~!!

난 2009/04/26에 O.A.됐던 내용이죠~ㅋ

자막이 없으니...그냥 설명으로...^^;;

(자막으로 만들고 싶었으나...싱크까지 하기가 좀 졸립네요...^^;;)

앞부분 토크는 지난번에 나왔던 부분이고...

"리다의 25시간 배위에서의 생활은..."

우선 잠은...자려고했다가 너무 추워서 그냥 낚시를 하는 편이 낫겠다 싶어서

잠도 안자고 다시 그냥 쭉~~~낚시를...ㅋㅋㅋ

밥은 어떻게 했냐고 묻는 밧짱의 질문에...

밥은 젤 처음쯤에 다 먹어치워버리셨다고...ㅋㅋ

나카이군이 리다는 자는것도 그렇고 밥도 그렇고...계산을 못하는거 아니냐며...ㅋㅋ

그리고 리다랑 낚시 따라갔다왔던 쇼짱이...

평상시에는 늘 느긋한 리다가 배위에서의 너무나 활기찬 모습이라고

리다의 모습을 재연해주네요~ㅋㅋㅋ

오른쪽도 왼쪽도 자세가 조금도 흐트러짐없는 완벽한 리다~!!

직접 보고싶네욧~!! ^o^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