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PHOTO

[ARASHI] [파미쿠라 회지-2009년 5월호] Vol.43 - 최근에 어떻게 지내요~??

핑크언니♡ 2009. 5. 27. 02:07

 

옷을 보니...어디서 많이 봤다 싶었는데...지난달에 <우타방>나왔을때 입었던거네요~

<우타방>촬영날 파미쿠라 회지도 촬영했나봐요~~^^

 

 최근 어때?? 라는 제목으로 람군들의 대화가 실렸지만...

이쁜 람군들 사진만~!! 포스팅했어요~~^^;; ㅋㅋㅋ

(람군들 맨날 보니까...어떻게 지내는지 우린 잘 알자나요~~^^)

 

 이쁜 내사랑 어떻게 저렇게 핑크가 잘어울리는지...넌 정말 최고 센스쟁이~~^^

 

 타이도 모자도 넘 귀여운 준군~^^

 

 

 어이쿠~!! 또 이렇게 귀여운 포스 막 발산하시는 니노밍~~^^

진짜 넘 이뿌다...머리도...피부도...큭~

 

 

리다를 위해...뽀샵을 좀 할껄 그랬나??

리다~~앞으로 여름에도 계속 낚시 다닐꺼임?? 나 진짜 걱정되서 그래요~~~^^;;

 

 

 턱이 넘 샤프해지신 쇼짱~ 카미야마 끝남 꼭 다시 이쁜 볼살 데리고와요~~ㅋㅋ

 

 손이 큰거임? 얼굴이 작은거임?? ㅋㅋ

 

 

개인별 소식...밧짱과 리다~!!

↓ 

이쁘게도 웃는다...마사코~

 

 진심 보러가고싶었다....ㅠㅠㅠㅠ

 

 <우타노오니상> 촬영현장에서 리다의 모습들...^^

 

아아~~ 이사진 넘 이쁘네요...리다 표정~~^^ 

 

 ㅋㅋㅋ 도쿄타워를 배경으로 신나신 리다~!!

 

요건 울 밧짱 뽀나스 사진~^^

(오빠야~~이건 내가 뽀샵좀 했어...ㅎㅎ

당신도 골프나갈때 선크림 좀 잘발라줘~~은근 까매...ㅋㅋㅋ)

 

출처 : caramel box

 

 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(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~!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