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+ My マサキ♡

[ARASHI-아이바] [Mgirl-2009 S/S] say I'm the only one ♥相葉雅紀

핑크언니♡ 2009. 6. 4. 00:27

 

여기저기서 많이 봤던 사진들인데...<Mgirl>에 나온건진 몰랐어요~^^;;

전에 나비님이 알려주셔서...늦게야 알았네요...ㅎㅎ

(너...진짜 담당 맞니?? 안되겠군하~~~-_-;;ㅋ)

 

암튼 정말 대박대박대박×100000000 사진임에 분명합니다~!!

My the only~~Masaki Aiba~

저...진짜 호흡곤란으로 죽을지도 몰라요...ㅠㅠㅋㅋ

 

 저...떨려서 코멘트 못달겠어요...ㅠㅠㅠㅠ

 

 역시 모델포스 이찌방~~!! ^^

 

 아무나 소화하기 힘든 셔츠도 거뜬히...진~짜 이뿌다...!!

 

 지친듯...피곤한듯...졸린듯......꼬~~옥 안아주고 싶어지는 표정~♡

 

 날죽여...대체 이렇게 섹시하면 어쩌자고...ㅠㅠㅠㅠ

 

오야스미~~내사랑

 

 ㅎㅎㅎㅎㅎ 그렇게 밝게 웃으면 눈가주름도 이뻐보여~~!!

 

 개인적으로 쫌 마니 맘에드는 사진...ㅎ

흑백 가뜩이나 분위기 있는데...눈빛과 저 표정이 정말...말로 설명할수 없어~ㅠㅠㅠㅠ

 

이건 정말...마사키 아니고 마사코...!!!

남자로서 섹시하면서도...여자보다 더 이쁜...(잉? 뭐래? 나 드뎌 횡설수설...^^;;)

 

 ㅋㅋㅋ 이 사진은 밥이 배꼽이 메인~!! ^^

 

 흔들려도...좋아요~♡

 

발가락도 이쁜 나의 밧짱

 

 촉촉한 머리...촉촉한 눈빛...♡

 

타올컨셉 다이스키이이이이~~~!!

 

 

 그렇게 올려다보면...사진찍는 사람이 얼마나 떨릴까...ㅠㅠ

 

 니나가와 미카상...지금 이순간 세상에서 젤루 부럽습니다~~ㅠㅠㅠㅠ

 

 새초롬한 표정의 마사코...ㅎㅎ

 

 머리 귀 뒤로 넘기니까 진짜 넘 이쁜거죠~^^

 

할말을 잃게만드는 모델님 포즈...ㅠㅠ 

 

출처 : 플리 님 피디박스

 

귀한 울 밧짱의 사진은 스크랩 허용 안합니다~!!

여기에서만 감상해주세요~!!

 (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~!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