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PHOTO

[ARASHI] [쟈테레비젼-090619/TV LIFE-090626] 숙제군 미리보기~^^

핑크언니♡ 2009. 6. 12. 11:06

 

하루하루 늘 재밌는 숙제군~ 담주랑 다담주 예고를 잡지로 미리보아요~!!

 

리다랑 니노밍 게임 너~~~무 열씨미 하시는거...ㅋㅋㅋ

둘다 표정이...아 웃겨...ㅋㅋㅋㅋㅋ

 

다음주 게스트 이모토아야코(イモトアヤコ)상이랑...

근데 애들을 왜 다 짱구를 만들어논거야~!! ㅋㅋㅋ

 

 이건 다담주 방송분...mihimaru GT의 hiroko상이랑 그림그리기 대결~

아놔...ㅋㅋㅋㅋㅋㅋ 나 또 쇼짱땜에 빵 터졌네~~ㅋㅋㅋㅋㅋ

여러분은 저게 뭘로 보이시나요?? 오늘은 리다 그림도 웃겨...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

미리알면 재미없으니까 내용은 안쓸께요~~맘껏 상상해 보세요~~ㅋㅋㅋㅋㅋ

 

여기서부터는...TV LIFE 기사입니다~~!! ㅋ

 

 짱구눈썹 붙이고...뭔게임을 하는건지...

마시준이 한팀...오오미야가 한팀이네요~~!! ^^

그나저나 저~~위에 사진 두개 참으로 거슬리는군요...

왜케 여자게스트들이 울 쇼짱을 괴롭히는거야~~!!! -_-+

 

 리다를 괴롭히며 즐겁게 놀고있는 니노밍...ㅋㅋ 귀여운 오오미야~♡

 

 옴마야~~이사진 대박~!! 대박~~~!!! ^o^

사랑스럽게 먹여주는 밧짱♥도 이쁘고...귀엽게 아~앙~하며 받아먹는 니노밍도 이쁘고~!!

마사니노 만만세~~크큭~~!!

 

 mihimaru GT랑은 그림그리기 대결도 하고...공포의 노래대결은 또 뭐야~!!ㅋㅋㅋㅋ

 

이번주 비밀짱은...앗~! 어제였군요~ㅠㅠ 

암튼 이건 담주 비밀짱 예고인듯...또 스타단골투어즈인가?? 하루나 아이짱이 게스트네요~^^

 

 이건...요즘 한참 방송중인 au CM에 대한 기사~

6월중순엔 마츠준꺼도 새로 나오는군요~ 기대~!!

 

출처 : caramel box

 

 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(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~!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