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PHOTO

[ARASHI] [TV피아-090712] 여보세요~! 아라시의 모든것 고백 !?

핑크언니♡ 2009. 6. 26. 11:24

 

 ㅋㅋㅋㅋㅋ 종이컵 실전화...이런 소품 쓰지 말란말이야~~~!!!

너~~~~~~~~무 귀엽잖아~!! 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꺅~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

울 밧짱♥ 머리 너~~~~~~~~~~~~~~~무 이쁜거다~!!! ^o^

 

밧짱이 리다에게...^^

 

리다가 니노에게~^^ 니노는 마츠준에게~^^

 

마츠준이 쇼짱에게~^^ 쇼짱은 밧짱에게~~^^

 

ㅋㅋㅋㅋㅋ 아라시의 펜타곤~!! 웃겨요...웃겨...아래 자세히↓

 

리다...너무 신나셨어여~!! ㅋㅋㅋ

오늘 신발 컨셉은 쪼리로구나...^^

 

조각컷 키웠더니 영~뿌옇네요...^^;;

 

ㅋㅋㅋㅋ 새로운 리다라...ㅋㅋㅋㅋㅋ

좀처럼 상상이 안가는군요~~^^

 

리다 교대의 필요성...왜 8점이냐고...ㅋㅋㅋㅋㅋ

어떻게 8점이 나오는거지?? 5명이서...ㅋㅋㅋㅋㅋㅋ

 

아...이걸 보니...지난주 비밀짱도 아직 포스팅을 안했구나~!! 라는게 문뜩 생각나는군요...-_-;;

울 밥이 MC코너 또 하는구나~~옷도 이쁘게도 입었네...^^

 

싱글 발매와 니노밍 부타이 소식은 뽀나스~^^

 

출처 : caramel box

 

 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(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~!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