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]『Everything 』@ 우타방 - 090628

핑크언니♡ 2009. 6. 30. 10:58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MASATOSHI BOX

 

이번주 <우타방>도 또 개그 스페셜이었는데...

자막과 함께 올리도록 할게요~^^

우선 이쁜 『Everything 』먼저 감상을 해보아요...

밧짱의 이쁜 미모에 그냥 막 밥안먹어도 배부른 한주의 시작이었답니다...ㅋㅋㅋ

 

 이뻐...이뻐...이뻐...♡

 

<시무라 동물원>때도 이뻤는데...이렇게 막 헝클어뜨려도 너무 이쁘죠??? ㅎㅎ

 

 노래도 이쁘고 밥이도 이쁘고...♡

 

 울 쇼짱 머리 너무 시원해요~~^^

 

 완전 초초초 변신한 느낌...ㅋㅋ

 

 니노밍 이쁜 표정에 할말을 잃었어요...ㅠㅠ 이 카메라액션...어쩜 좋아...녹겠어...ㅋㅋ

 

러블리 준토시...♡

 

 무대가 이쁘네요...밥이 바지만큼이나...크큭~ㅋㅋㅋㅋㅋㅋ

 

캡쳐 출처 : clubbox/gachapin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