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PHOTO

[ARASHI-니노] [BEST STAGE-2009년 8월호] 니노미야 카즈나리 스페셜

핑크언니♡ 2009. 7. 8. 16:05

 

오랜만에 잡지 포스팅인가요?? ^^

울 이쁜 니노밍이...요즘 부타이 땜에 부쩍 잡지 인터뷰를 많이하네요~~!!

 

 진짜 이뿌게도 웃는다...ㅠㅠㅠㅠ

복슬복슬 강쥐 머리도 이쁘고...^o^ ㅋㅋ

 

 귀엽다....고 말하면 혼낼꺼같은 표정을 하고 있지만 그래도 니노밍은 귀여워...ㅎㅎㅎ

 

 

 역시 연기파 배우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니노...^^

 

 수줍은듯한 이 미소...ㅠㅠㅠㅠ

참을수 없게 만드네요...진짜...(뭘?? ㅋㅋ)

 

 잘한다~잘한다~내새끼~~

궁디 톡톡...ㅋㅋㅋㅋㅋ

부타이 잘해야한다~~니노밍아~~~^^

 

 그냥...왠지 천사가 이렇게 생겼을꺼 같아요...진짜루...^^

 

 

 

 나 이제 2장짜리 브로마이드도 쫌 잘 합치는거 같아...

나 뽀샵 좀 짱이야...ㅋㅋㅋㅋㅋ (←너 왜이러니...^^;;ㅋㅋㅋ)

 

출처 : caramel box

 

 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(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~!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