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PHOTO

[ARASHI-마츠삐/준토시] [non.no-090705/0720] 눈물의 아라시 & 댄스의 아라시

핑크언니♡ 2009. 7. 14. 11:38

좀 묵혀뒀던 non.no 포스팅이네요~~^^;; 2회분량 한꺼번에...ㅋ

 

Vol.17 테마는 "눈물의 아라시"

눈물 닦아주고싶어서 모니터에 손이 절로 가네요...ㅠㅠㅠㅠ

 

우는 모습들이 참...음...뭐랄까...모성본능 자극?? ㅎㅎㅎ

암튼 뭔가 맘속 어딘가가 찌릿...해지네요~~^^;;ㅋ

 

출처 : caramel box

 

 Vol.18의 테마는..."댄스의 아라시"

역시 댄스하면...리다죠~~!!

보험들어주고 싶은 리다의 저 유연한 허리...파워넘치는 점프...!!!

갑자기 리다의 솔로곡 무대가 보고싶어지네요~ㅋㅋㅋ

 

 섹시댄스의 지존 마츠준~~^^

 

다음회 테마는 "개그의 아라시"...마사토시가 함께하네요~ㅋㅋ 기대~!! ^^

 

 

출처 : 오노스키 님 피디박스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