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なまあらし](終)

[ARASHI] [나마아라시-021012] #02 - 게스트 : 마나베 카오리

핑크언니♡ 2009. 7. 16. 14:31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출처는 영상에 있어요~!!

 

ㅋㅋㅋ 이건 정말 너무 심하게 오랜만인 <나마아라시> 네요~~^^;;

 

간단간단히 요점만 짚자면...

쇼짱이 진행하는 "퀴즈 폭풍(아라시)10대"

게스트 마나베 카오리상을 모시고 틴즈 스토리에 대해 이야기...ㅋ

밧짱이 진행하는..."카치누키 섹시 선생님"

ㅋㅋㅋㅋㅋ 밥이의 솔직한 진행에 내가 다 민망...ㅋㅋㅋ

니노밍이 진행하는 "이런 어른은 되고싶지 않아~!!"

리다가 진행하는 "남친에게 뿅! 푹빠진 girl"

리다 완전 쵝오로 재밌어요~~화백처럼 베레모에 안경쓰고 나온것부터 웃겼는데~

다들 왜케 할아버지라고 놀리는지...ㅋㅋㅋ

그나저나 리다의 그림실력은 정말 뭐 너무 스바라시이~~!!!

얘기만 듣고 그린 남친의 모습이 실제랑 어찌나 닮았던지...!!! ^^

준이가 진행하는..."요즘말의 기초지식"...이건 지난주에 했었죠~~^^

그러나 이번주는 방송시간이 모자라서...못했어요...

너무 우울해하는 마츠준이 마냥 귀엽네요~크큭~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