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+ My マサキ♡

[ARASHI-아이바] [슈퍼모닝/야지우마플러스-091002] <마이걸>시사회~♥

핑크언니♡ 2009. 10. 2. 23:17

[슈퍼모닝] - 2009/10/02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헤쇼 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자막 : 키요미 님

 

어흑...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내가 이남자 이렇게 이쁘고 멋지게 나타날줄 알았다니까요~~

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정말 폭풍눈물과 흥분이 멈춰지질 않네요~~엉엉엉 ㅠㅠㅠㅠ

일주일 남았다고 생각은 하고있었는데...이렇게 시사회 영상 보고나니....

갑자기 왜케 떨리고 긴장되는지...ㅠㅠㅠㅠ

울 밧짱도 살짝 긴장한 표정이 있는것 같아 더 그렇고...

 

이번 콘 다녀온 감격도 아직 다 정리하지 못했는데...

이렇게 난 또 내사랑의 궁극적인 여성이 되는건가요~꺄아~~♥ㅋㅋㅋ

아리가또~~~마이보이 마사키

 

[야지우마플러스] - 2009/10/02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헤쇼 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 키요미 님

 

퓨어한 마음이 진짜 딱인...마사무네로 앞으로 3개월간 날 울릴 나의 마사키

진짜 너무 많이 기대하고 있을께...

넘 부담갖지 말고...화이링~!! ^^

+

그나저나...정말 울 밧짱은 스타일리스트조차 넘 사랑스러운거지...

머리도 이쁘고...옷도 이쁘고...리본은 어찌나 또 센스 만점인지...

어흑...직접 봤어야했는데...ㅠㅠㅠㅠ

+

아...이번에도 당연히 주제가는 울 람군들이 불러주는군요~^^

살짝살짝 들려오는 노래도 너무 사랑스럽네요~~흐흐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