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PHOTO

[ARASHI] [Kindai-2009년 11월호 外] 또...국립콘이예요~~^^;;

핑크언니♡ 2009. 10. 6. 13:44

 

 참...아무나 소화 못할 핑크색 수트~ㅋㅋㅋ

근데 어찌나 람군들은 잘 어울리던지요~~신발까지 똑같은 스웨이드 소재 핑크색 구두...^^

그 세심한 코디에 보고 깜놀했네요~ㅋㅋ

 

 이쁜 준이 머리...정말 왕자님이 따로 없는듯...ㅋ

 

옴마야~ㅋㅋ 리다 바지 이렇게 반짝이는 거였음?? ㅋㅋㅋ

사진 큼직하게 보니 좋네요~~ㅋㅋㅋ

 

 바지는 꼭 저렇게 한쪽은 롤업해주시는 센스...ㅋㅋ 귀여워~~ㅋㅋㅋ

 

 

 ㅎㅎㅎ 울 밥이 스니커즈 색좀 보라며~~ㅋㅋㅋㅋㅋ

 

 

여기서 부터는...091007 <Fujinkoron>

 

 준이 머리 진짜 완벽~!! ^^

 

 람군들이 저렇게 굿즈티를 다 리폼해서 입었잖아요~~

근데 팬들도 똑같이 저렇게 리폼해서 입고 왔더라구요~~암튼 다들 대단해~~ㅋ

 

 그래...초반엔 저렇게 머리가 웨이브였다고~~ㅋㅋㅋ

근데 땀을 얼마나 흘리시는지...후반부로 갈수록 그냥 생머리...ㅋㅋㅋ

 

 쇼군의 팔근육이 오늘따라 참...^^ 좋네요~~ㅋㅋㅋ

 

 울 리다님...쌍피스 날려주십니다~~^^ ㅋㅋ

 

출처 : kikinini 님 @ 해피니스

 

 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(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~!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