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것저것...^^

[오구리&츠마부키&에이타&미우라] [오샤레이즘-091004] 이케멘 스페셜 ^^

핑크언니♡ 2009. 10. 15. 00:58

 [イケメンSP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 & 자막출처 : 共有 클럽 박스™

 

아.....진짜 너무 놀래서 말이 안나오는 캐스팅이지요~~!!!

안그래도 이번에 오사카갔을때 '마츠.키요'에 갔는데...이 네사람이 한 광고판에 막 같이 있는겁니다~!!

정말 진짜 깜놀~하면서...이 제품은 대체 뭐길래 어떻게 이 잘나간다는 배우 4명을 한꺼번에...

시세이도 쫌 마니 대단한거 같네요~~ㅋ

테레비에서도 CM 계속 나와주더니...이젠 이렇게 방센까지 나와주시네요~

이케멘들이 또 말은 왜케 재밌게 하시냐며...

진짜 람군들 방송 이외에 이렇게 또 배잡고 웃으며...훈훈해하면서 본건 첨인듯...ㅋㅋ

사실...쟈니즈를 빼고 말하라면...제가 좀 심하게 아꼈던 배우들이 여기 다 모였네요~

(왜 말이 과거형인지는 모르겠지만...ㅋㅋㅋ 지금도 아껴요~~좋아요~~ㅋㅋ)

+

암튼 <오샤레이즘> 스페셜이라고 2배로 시간도 늘려서...^^

정말 너무 재밌고 알찬 1시간이네요~~!! 진짜 꼭꼭꼭 보세요~~!!! ㅋㅋㅋ

+

오구리군은...뭐 말하면 입아픈 훈훈한 기럭지와 저 터프한 성격이 참 너무 멋지구요~~

츠마부키군은...말 왜케 재밌게 잘하는지...얼굴도 정말 조각이고...ㅠㅠ

에이타군은...ㅋㅋㅋ <탑러너>랑 저번에 혼자 <오샤레이즘> 나왔을때도 살짝 느꼈지만...

진짜 은근 심한 4차원이예요~~ㅋㅋㅋ 엉뚱한게 진짜 웃겨요~ㅋㅋ

미우라군은...아우우웅~~진짜 우쭈쭈쭈~~~넘 귀엽고 이쁜게 참 좋네요~~^^

다들 연기만 잘하는 줄 알았더니 어찌나 재밌으신지...

"uno FOG BAR" 꼭 한번 사봐야겠어요~~선물이라도 해야지~~ㅋㅋ

(난 정말 제품보다 모델에 최고로 영향받는 1등 저질 소비자...ㅋㅋㅋ)

 

 [イケメンSP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 & 자막출처 : 共有 클럽 박스™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