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] [우타방(うたばん)-091117] 아라시 Talk &『マイガ-ル』Live

핑크언니♡ 2009. 11. 19. 14:05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NinoHolic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 시이 님

 

ㅋㅋㅋ 오랜만에 <우타방> 보니까 왜케 신나는지...

길진 않았지만 알찬 토크였어요~~ㅋㅋ

역시 10주년이라고 아라시 결성 10주년 스페셜~!!

다시보고싶은 아라시 영상 BEST5도 뽑아줬네요~~ㅋ

+

5위 아라시, 우타방 첫등장

4위 니노미야 & 마츠모토 드라마 첫출연

3위 수험전대 아라시!!

2위 아라시 인기개그맨과 코라보!

1위 우타방 명물 나카이 VS 오노...하극상의 역사!

 

역시...1위 영상은 언제봐도 너무 재밌고...ㅋㅋㅋㅋㅋ

진짜 우타방 명물이예요~~리다의 하극상...ㅋㅋㅋ

+

더불어...『マイガ-ル』라이브도 넘 좋았고~~

지금까지 <우타방>나와서 불렀던 라이브 모음도 좋았고~~

+

그리고...그리고...

쇼짱과 악수한 10년된 팬분...진심 부럽습니다~~ㅠㅠㅠㅠㅋ

 

 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