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-니노] [笑ってコラえて!-091223] 산마상은 실은 니노를...ㅋ

핑크언니♡ 2009. 12. 25. 22:31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NinoHolic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AMEKAZE ARASHI

 

산마상이 게스트로 나오신 <笑ってコラえて!->에 니노밍이 VTR 출연했네요~

(니노밍 코멘트 부분만 자막 있어요~!! ^^)

전에 비밀짱 "VIP ROOM"에 스페셜 게스트로 나와서 순위대결을 했던 때 얘기를...ㅋ

울 니노밍은 어쩜 저렇게 말을 재치있게 잘하는건지...

정말 능글능글~~능구렁이~~ㅎㅎㅎ

산마상은...니노밍을 정말 좋아하시는게 분명하네요~~ㅋㅋㅋ

카메라앞에서 저렇게 귀엽게 애교부리는 니노밍을

누가 안좋아할 수가 있겠어요~~!! ^^ ㅎㅎ

진짜 최고야~~!! 흐흐~~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