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T-TUN♥/++ Lovely Kame♥

[카메나시 카즈야] [쿠로바라-091213~091227] 카메♡출연 부분 3회 연속~!!

핑크언니♡ 2010. 1. 3. 00:56

     [쿠로바라] - 2009/12/13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 : KAL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 자막출처 : 집시 님

 

 지난번에 포스팅한 카메 출연분 첫회는 좀 대충봤는데...

제대로 하기 시작하니 이것도 왜케 재밌는지...

안보고 모아놨다가 연휴에 제대로 봐줬네요~~ㅋㅋ

야구 잘 안좋아하시는 분...또는 잘 모르시는 분은 재미가 좀 덜하실지도 몰라서...

적극 강추는 못하겠네요~~ㅋㅋㅋ

근데 야구 좀 보시는 분들은 재밌게 보실 수 있을꺼예요~~

무려...요미우리자이언츠랑 대결이라...더 흥미진진이네요~~

 

도쿄돔에 100번은 넘게 가봤을 슈퍼아이돌 우리애도...

오늘은 좀 다른 이유로 돔에 가니까 많이 떨리는것 같네요~~흐흐

소감 말하는것도 진짜 어찌나 멋진지...정신을 못차리게 만드는 울 카메

 요미우리가 우승하고 팬감사제 같이 한 행사에서 깜짝 대결 상대로 쿠로바라팀이 나온거라...

다들 모르고 왔을텐데 이게 왠 대박인가요~!! 진짜 초 부럽~;;

 

[쿠로바라] - 2009/12/20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 : KAL                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출처 : 共有 클럽 박스™ 자막팀

 

자이언츠와의 본격적인 대결이 시작되네요~!!

울 카메가 얼마나 잘 하는지 꼭 봐주세요오~~호호호 ^^;;

 

[쿠로바라] - 2009/12/27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 : KAL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            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출처 : 共有 클럽 박스™ 자막팀

 

로케 한번 해가지고...방송분량 진짜 많이 뽑네요~~ㅋㅋㅋ

물론 뭐 정말 섭외하기 힘든 슈퍼스타들과 도쿄돔이니까...^^;;

끝까지 열씨미 보겠습니다아~~ㅎㅎ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