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] [우타방(うたばん)-100302] 아라시 Talk

핑크언니♡ 2010. 3. 5. 15:07

 [Talk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NinoHolic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 AMEKAZE ARASHI

 

크크큭~~오랜만에 <우타방>보니 완전 재밌어요~~

그리고 오늘은 특별히 길~게 내보내주시니 그저 감사...^o^

요전엔 막 짧지 않으면 개그하고 막 그래서 좀 아쉬웠는데

오늘은 정말 원없이 람군들 수다를 들어서 넘넘넘 좋았어요~~ㅋㅋ

다 알고있는 람군들 근황이지만 또 들으니 좋고...ㅎㅎ

2010년도 첫 리다와 나카이군의 배틀도 넘 좋고~~^^

그나저나...나카이군은 왜 자꾸 울 마사키를 괴롭히시는지...-_-+

맨날 소바라고 부르시더니...이젠 밧짱보고 오노라고...ㅎㅎㅎㅎㅎ

+

"멤버분류, 어느쪽의 아라시~!!"의 토크도 하나하나 완소~ㅋㅋ

나카이군이 니노밍의 번호를 거부한게 난 너무 웃겨서...ㅎㅎㅎㅎㅎㅎ

정말 너무한거 아녜요?! 나카이구우운~~~ㅋㅋ

울 마사키는 여전히 마츠오카군이랑 친하게 지내는군...크큭

글구...ㅋㅋ 준이 말하는데 오오미야랑 타카상이랑 딴짓...ㅋㅋㅋㅋㅋ

나카이군 발 작다고...진짜 오늘 왜케 계속 빵빵 터뜨리는거야~

음...그리구...여러분...

바람피는 여자친구랑은 그냥 헤어져주세요...좀...응?? ㅎ

 

    [Talk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NinoHolic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 AMEKAZE ARASHI

 

어우~~오늘 <우타방> 넘 재밌어서 나 수다 넘 길어져~~ㅋㅋㅋ

이번엔 람군들의 금전감각에 대해 물어보았네요~~

뭐 자주 들어서 아는 내용들이지만...ㅋㅋㅋ

쇼 엄마는 역시 아이들의 밥을 잘 챙기고...ㅋㅋㅋ

역시 울 니노밍은 정말 알뜰하고...

록이랑 미즈와리 얘기에 진짜 너무 웃었어...ㅎㅎㅎ

울 밥이도 막 공감하네...ㅎㅎㅎㅎㅎㅎ

+

니노밍 지갑얘기도 웃기고...손금얘기도 재밌고...

암튼 제 수다가 끊이질 않게 만드는 이번 <우타방>토크였어요~~^o^

 

아아아~~

근데 나 초조해 죽겠네~~왜 이메일 안와?! ㅠㅠㅠㅠ

토하겠다...

역시 맘을 비우기는...개뿔...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