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] [톤네루즈 미나상노오카게데시타-100325] 모지모지군 HYPER

핑크언니♡ 2010. 3. 30. 14:43

 [モジモジくん HYPER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<톤네루즈~> 방송에 람군들이 나온데서 대체 뭘까 싶었는데...

진짜 예고보다가 완전 뒤집어지고...ㅋㅋ

본방보다가 진짜 울었어요...울었음...ㅠㅠㅋㅋㅋㅋㅋ

이렇게 몸개그 하고 그러는거 별로 안웃기다고 생각했는데...

너무 웃겨가지구...ㅋㅋㅋㅋㅋㅋㅋ

자막 없어도 충~분~히 울면서 볼수 있는 영상이예요~~^^

은색 쫄쫄이 뒤집어 쓰고 나온것부터 넘 웃기고 귀엽고...

 

"톤네루즈 VS 아라시 모지모지군 초호화 3번승부"

 

그 첫대결은...

"완전 심한 와사비가 들어있는 러시안 스시 대결"

뭐 그냥 보는내내 스시가 너무 땡겨서 죽을뻔했구요~~ㅋㅋ

결과는 직접 보세요오~^^

 

 [モジモジくん HYPER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두번째 대결은..."끝말잇기 풍선 탁구 대결"

끝말잇기하랴...탁구치랴...부풀어오르는 배 감싸랴 아주 너무 바빠요~~ㅋㅋㅋ

이것도 무지 흥미진진~~^o^

준이 막 실수해서 우리팀 풍선에 공기주입하고...ㅋㅋㅋ

진짜 오늘 준이가 활약이 크네요~~^^ ㅋㅋ

 

 [モジモジくん HYPER③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세번째 대결은 "떨어지면 밀가루범벅! 인간컬링 대결"

보다가 울었다는 대결이 바로이거...ㅋㅋㅋㅋㅋ

밀가루 범벅된 채로 저렇게 아무렇지 않게 계속 게임하는 저 국민아이돌들...

넘 인간적이라 사랑스러워 죽겠어요~~ㅋㅋㅋㅋㅋ

머리좋은 준이는 역시 여기서도 대활약해주시고...ㅋㅋㅋ

근데 갑자기 이걸 보니 나도 예전에 태국갔다가 가이드가 억지로 먹인

두리안이 생각나서 속이 안좋아지려하네요...

더 놀라운건 맛있다고 먹는 사람도 있었다는거~^^;; ㅋㅋ

 

아~~우울할때마다 돌려봐야지~~준이의 저 훌륭함~~ㅋㅋㅋㅋㅋ

 

영상출처 : 共有 클럽 박스™

 

★마사키 부타이 시작 D-33

 

 스크랩 금지로 변경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