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T-TUN♥/+ CM

[카메나시 카즈야] Panasonic "LAMDASH" CM & Making Film

핑크언니♡ 2010. 4. 6. 16:27

[30秒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KAL

 

카메♡ CM - Panasonic "LAMDASH"

 

우리애가 어느덧 이렇게 커서...면도기 CM을 다 찍고...

진짜 수염도 안날것 같았던 아가가...ㅠㅠㅠㅠ

진짜 이렇게 누나 코피 퐝~터뜨려도 되는거니?! ㅠㅠㅠㅠ

이거 보고있음 진짜 말그대로 정신이 혼미해짐...ㅋㅋ

 

[Making Film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 KAL            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 共有 클럽 박스™ 자막팀

 

짧지만 메이킹까지 뜨고...

Panasonic 좀 맘에 드는데?! ㅋㅋㅋ

아웅....증말 아슬아슬해서 메이킹을 볼수가 없네~~볼수가 없어...ㅋㅋ

누가 그렇게 치골 드러내라고 했니?! 응?!

(너무 고마워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)

그저께 밤에 막 이거 보면서 입을 틀어막고 보고있는데...

마마가 갑자기 방에 들어오심...

"너 뭐하니 지금 입은 왜 막았어?!"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아놔...진짜 표정관리 못해서 죽을 뻔했네...^^;; 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