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-오노] [The サンデ- NEXT-100411] 오노 사토시 毒光 대담

핑크언니♡ 2010. 4. 12. 14:21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 영상출처 : 헤쇼 님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 자막 : AMEKAZE ARASHI

 

울 리다...이번 한주 방센으로 많이많이 바쁘겠지요?! ^^

전 토욜...<천재! 시무라동물원> 출연을 몹시 매우 기다리고 있답니다~ㅋㅋㅋ

 

어제...리다가 <The サンデ- NEXT>에 출연했어요~!!

"토쿠미츠 대담 제 10탄"

리다의 흥미여부를 스스로 구분해줬어요~ㅋㅋ

흥미있다 - 흥미없다로...

ㅋㅋㅋㅋㅋ

뭐 다른 방송에서도 들었던거라 예상대로인것도 있고...

예상외인것도 있고 그렇네요...

역시 뭐니뭐니해도 젤 반가운건...

"결혼"이 흥미 없음!!에 들어있다는거~ㅋㅋㅋ

음...글구...리다가 트위터 하면 재밌겠는데...ㅋㅋ

역시 컴터는 안하신다는군요~~흐흐

암튼 리다...낚시만 다니지 마시고...열씨미 작품 많이 만들어서

꼭 개인전 또 해주세요오오오~~!!!

진짜...꼭꼭꼭~!! 가고싶어요~!! ^^

+

근데...리다 머리색깔 진짜 너무 이쁘네요~~♡

나보다 좀더 밝나?? 나랑 비슷한가??

아웅~~이뻐이뻐~~~!!!

 

★마사키 부타이 시작 D-20

 

 스크랩 금지로 변경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