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] [임금님의 브런치-100501] MUSIC DVD 랭킹 TOP 10

핑크언니♡ 2010. 5. 6. 16:20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a.liebe

 

역시...하루 놀다나왔다고 또 겁나게 일하기 싫은데...

미친듯 바쁜거고...ㅠㅠㅠㅠㅠㅠ

그래도 람군들의 이런 자랑스런 기록을 봐주니 또 기분이 급 좋아지고~ㅋㅋ

울 람군들 정말 너무 대단한거 아닌가요?!

맨날 방송에 나와서 친근하게 망가져주실때 실감 못하다가

이렇게 훌륭한 영상을 보면 너무 멀게 느껴지면서 자랑스럽기도 하고...^^

그래서 결론은...

암튼 내가 좋아하는 이사람들 좀 많이 대단하다는거?! ㅎㅎ

1위는 아니지만...(저거 한주차 기록이니까요...ㅋㅋ)

DVD랭킹 10위안에 무려 2개나 랭크되어있다니...

역시 당신들은 최고의 국민아이돌~~!!! ^o^

(그래서...이번엔 어떤 콘서트투어로 우릴 깜놀시키려는지 심장이 간질간질

기대되고 무섭고 떨리고 우웨에엑~~~ㅋㅋㅋ 닛산?? 국립?? 우어어~~~ㅠㅠ)

+

덧붙이는 짤막수다...ㅋㅋ

블로그 이웃분이 마사키 부타이 다녀오셔서 쓴 후기를 보고 갑자기

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

부타이가 더더더 궁금해져버렸어요~~~

정말 회장도 회장인데...마사키 연기에 대한 칭찬을 너무 해주셔서...

2주가 2년처럼 느껴질꺼 같네요...^^;;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