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-니노] [줌인슈퍼/야지우마플러스-100520] JCB CM

핑크언니♡ 2010. 5. 25. 01:15

[줌인슈퍼] - 2010/05/20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AibaWorld

 

전날 살짝 츄하이 한잔하면서 수다를 실컷 떨다가 자가지고...

아침에 일찍 나가야해서 일어는 났는데 영~~이불속에서 못나오고 뒹굴거리는데...

갑자기 TV에서 니노밍 등장~~~!! ^o^

완전 너무 귀여워가지고 이치고짱이랑 소리지르고 난리~~호호호

빨리 JCB카드 하나 만들어야겠음~!! ㅋㅋㅋㅋㅋ

 

이건...「HAT 」편~!!

 

쇼핑이 세계를 구한다니...ㅋㅋㅋㅋㅋ

모자구입→개그맨데뷔→개그로 인해 국민들의 식욕상승→쌀부족현상→석유발굴→세계경기가 좋아짐

 

이렇게 복잡하게 안해도....

안그래도 난 이분들땜에 충분히 쇼핑하고 있다구요...ㅋㅋㅋ

이젠 뭐 카드까지 만들라하네...정말 대단하다 대단해....ㅋㅋㅋ

 

[야지우마플러스] - 2010/05/20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AibaWorld

 

이건 또 다른 편이군요...「빙산 」

니노밍이 오카리나를 불어서 사람들이 열나고 머리가 아파지고...

그래서 빙수집에 얼음이 동나고...결국 일본에 맘모스가 담긴 빙하가 오나요??

ㅋㅋㅋㅋㅋㅋㅋ

JCB 광고 진짜 머리 잘썼네요...재밌어요~~ㅋㅋ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