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-마츠준] [쿠치코밋-100713] 마츠준과 아라시를 감정~!! ㅋㅋ

핑크언니♡ 2010. 7. 16. 21:46

 [쿠치코밋 (くちこみっ)] - 2010/07/13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 & 자막출처 : 共有 클럽 박스™

 

담주 게츠구에 드뎌 <나츠니지> 시작이지요~?!

울 준이 방센 열씨미 하고 있네요~~ㅋ

<쿠치코밋>에서 타마요상이 마츠준과 아라시에 대해 감정을 해주셨네요~

뭐 점본거 얘기해줬다고 보면 되겠죠?! ㅋ

잘 들어보면 정말 다 맞는거 같고...준군은 역시 넘 멋진 남자고...ㅋ

준군~~여자의 눈물에 속지 말아요~~!! ㅋㅋ

+

람군들 전체 얘기하는데...

역시 사이좋은 람군들은 밸런스가 좋다고~~

장미 2명, 국화 2명, 안개꽃 1명...ㅋㅋㅋㅋㅋ

누가 무슨 꽃인지 빨리 보세요~~

정말 람군들은 사이가 좋을수 밖에 없네요~~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