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-마츠준] [하네루노토비라-100714] "거의 100엔샵" <나츠니지> 방센

핑크언니♡ 2010. 7. 26. 00:09

[ほぼ100円ショップ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영상 & 자막출처 : 共有 클럽 박스™

 

 

 [ほぼ100円ショップ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영상 & 자막출처 : 共有 클럽 박스™

 

준이가 작년에 <VS아라시> 방센하러 <하네루노토비라> "거의 100엔샵"에 나왔었죠~

이번에는 등장부터 지난번이랑 연결되는 분위기...ㅋㅋ

지난번에 엄청 비싸게 사버린 말도 안되는 저 나무말...ㅋㅋㅋㅋㅋ

그거 반품하러 왔다가 또 아줌마들한테 붙잡혀서 100엔샵에서 방센을~ㅋㅋ

제작진은 이코너 아니고 "야야아라시" 나오고 싶다는 말...꼭 기억해주셨으면...ㅋㅋㅋ

그건 그렇고...

오늘도 울 준군은 비싼물건을 잘 못피해가는듯...;;

죄없는 AP상 눈물을 흘리며 돈 빌려주고...ㅋㅋㅋㅋㅋㅋ

준이 계속 툴툴 거리는데 진짜 넘넘 귀여웠어요~~^o^

 

전 <나츠니지> 넘 재밌게...기분좋게 봤거든요~~

게츠구인데 생각보다 시청률이 초큼 안나와서 좀 걱정이긴 하지만...

2화부터 더더 탄력붙여서 꼭 왕대박 게츠구 되길~!! ^^

마츠준 화이링~~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