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] [Music Lovers-100822] 한여름의 아라시 스페셜~★

핑크언니♡ 2010. 8. 26. 23:49

[Music Lovers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 및 자막출처 : AMEKAZE ARASHI

 

음...일주일 놀다왔더니 아주 영상 밀린게 어마어마 한걸요?!...ㅋㅋ

탄력 붙이지 않으면 영영 안하고 싶어질까봐...일단 스타트~!!

 

신나게 놀다들어와서 그래도 이치고네서 또 영상 다운받은건 꼬박꼬박 다 챙겨봤지요~

일본땅에 있으면서도 참 본방사수하기란...ㅋㅋㅋ

그시간에 뭐 집이나 호텔에 있어야 말이지...ㅋㅋㅋ

 

멋진 ♪movin' on 무대에 이어...

쿠로키치 나와서 같이 토크...

뭐할때 가장 즐겁냐는 질문에 울 마사키 대답...;;

아.......이분 왜이러심...ㅋㅋㅋ 갑자기 밀땅하고 난리야~~ㅋㅋㅋ

+

Lovers 앙케이트 특별편에서는...

이것 저것 또 물어줬지요...ㅋㅋㅋ

아놔...마사토시 어쩔...;; 진짜 아자부 어딘거야???

내가 긴자고 아자부고 진짜 잠복해야지 안되겠구만~~ㅋㅋㅋ

+

이어지는 M러버 메들리~!!

♪Happiness

♪Believe

+

아라시의 연애테크닉 두근두근조사는...

진짜 손발이 오그라들어서...ㅋㅋㅋ

 

[Music Lovers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 및 자막출처 : AMEKAZE ARASHI

 

♪Troublemaker 는 언제들어도 정말 신나고...

특히 저...저...마지막에 리다 안껴주는 멤버들...ㅋㅋㅋㅋㅋ

+

그리고 오늘 <Music Lovers>의 최고 하이라이트는 역시...

남팬 한정 라이브 무대지요~!! ㅋㅋㅋㅋㅋ

아놔...정말 기분 넘 묘하고...ㅋㅋㅋㅋㅋ

람군들도 다들 너무 어색해하는게 역력하고...ㅋㅋㅋㅋㅋ

암튼 덕분에 ♪揺らせ, 今を♪a Day in Our Life...

♪ファイトソング까지 잘 봤습니다~~^^

이어지는 남팬들에게 이것저것 또 물은 질문도...크큭...웃겼구요...

새 앨범에 있는 신곡 많이 해줬네요...

リフレイン이랑 ♪ Summer Splash! 까지...

근데 나...왜케 람군들 오~~~~~~~~랜만에 보는 느낌이지?? ㅎㅎㅎ

이렇게 라이브 보니까...또 콘서트가 땡기긴 하네요...흐흐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