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-니노] [싯토코!(知っとこ!)-100925] 영화 <오오쿠> 방센

핑크언니♡ 2010. 9. 29. 11:34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 및 자막출처 : 共有클럽박스™

 

ㅋㅋㅋ 니노밍 <오오쿠>방센의 끝은 어디일까요?? ㅎㅎㅎ

이 프로그램...토욜날 아침에 화장하면서 보긴 본듯한데...

니노밍 나오는거만 쏙 못본듯?! ㅎㅎㅎ

나카지마상과 마츠시마상 중 누구에게 간택(?)받고싶냐는 질문...ㅋㅋㅋ

아놔~질문부터 웃긴데 대답하는 니노밍도 웃기고...ㅋㅋ

마츠시마상 맨날 람군들이랑 티격태격하더니...

이런꼴(?)을 당하시는군요....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