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T-TUN♥/+ Cartoon KAT-TUN(구)

[KAT-TUN] [카툰캇툰-070404] #001 - AI

핑크언니♡ 2010. 10. 1. 23:55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Best Of KAT-TUN

 

크크큭...ㅋㅋㅋㅋㅋ

갑자기 이게 왠 쌩뚱맞은 <카툰캇툰> 포스팅이냐...싶지만...

사실 아라시나 캇툰의 옛날 방송들도 다 폴더는 일단 만들어두었고...

인코딩도 꽤 해두었으나 아직 포스팅을 안하고 있을뿐이라지요...;;

그냥 아까 철푸덕짱 치에짱 츄츄랑 수다떨다가...

그래 난...카메가 아라시보다 먼저였어~~라고 말한게 급 떠올라

살포시 옛날 카캇 포스팅 #001부터 시작해볼라고 폴더를 열었네요~ㅋㅋㅋ

 

캇툰의 첫 자기이름 걸고 하는 레귤러 프로그램~!! <카툰캇툰>

이것도 참 갈피를 못잡고 이렇게 저렇게 스타일을 바꿔가면서 올 초까지 잘 해왔지요~

지금은 없어져서 정말 넘 슬프고 서운하지만...;;ㅠㅠ

조만간 또 캇툰의 이름으로 레귤러 하나 해줘야할텐데...ㅠㅠ

 

암튼...<카툰캇툰> #001부터 포스팅 시작합니다만...

그냥 포스팅은 코멘트 별로 없이 쭉쭉 할 예정입니다...ㅋㅋㅋㅋㅋ

또 수다가 떨고싶어지면 모르겠지만~~

 

<카툰캇툰> 첫회 게스트는 AI양~!! 100Q도 오랜만에 보니 엄청 반갑네요~~흐흐

그럼 이만 뿅~!! ^^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