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T-TUN♥/++ Lovely Kame♥

[카메나시 카즈야] [줌인슈퍼 外-101006] 2010 BEST JEANIST수상&전당입성~!

핑크언니♡ 2010. 10. 12. 22:28

[메자마시TV] - 2010/10/06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KAL

 

꺄아아~~~경축~!! 경축~!!

울 카메가 드디어 드디어 베스트 지니스트 5년 연속 수상을 했어요~~!!

캡틴과 초난강 센빠이에 이어 영광스럽게 전당에 입성하게 되었어요~~!!!

진짜 완전 좋아~~~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그간 몇년간은 나도 열씨미 투표도 하고 그랬는데...ㅋㅋㅋ

올해는 투표도 발표도...시상도 까마득하게 잊고 있다가 이렇게 영상으로...;;

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진짜 미안하다 카메야~~ㅠㅠㅠㅠ

그래도 역시 너만큼 Jean이 잘 어울리는 사람이 없다는건 모든 팬들의 생각이지...!!

카메야~~정말정말정말 축하해~~~!!!♥♥♥♥♥

 

[와이드! 스크램블] - 2010/10/06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KAL

 

안타 200개 친 기분이라고...

안타 200개 친것만큼 기쁜건...얼마나 기쁜걸까요?! ㅋㅋㅋㅋㅋ

 

 [줌인슈퍼] - 2010/10/06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KAL

 

 

 베스트 지니스트 홈페이지에는 아직 쟈니즈의 초상권이 엄격하게 적용중이군요...

올해도 울 카메의 사진은 어디에서도 찾아볼수가 없고...ㅋㅋㅋ

뭐 그래도 1위라는거~~!! ㅋㅋㅋ

 

 작년에 이어 올해도 아름답고 훈훈한 순위로군요~!!

득표수 차이는 좀 많이 나지만...ㅋ

나의 담당님들이 이렇게 좀 짱이예요~~패셔니스타들~~ㅋㅋㅋ

참...근데 우치가 왜 칸쟈니지?? 누구 맘대로 다시 넣어준건지...

베스트 지니스트 HP 정신 좀 차리셔야겠는걸요~~;; ㅋㅋ

 

암튼 다시한번 카메의 베스트 지니스트 수상과 전당 입성을 정말정말 축하합니다~!!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