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+ My マサキ♡

[ARASHI-아이바] [Mgirl-2010 秋冬] EVERY BREATH YOU TAKE-見つめていたい

핑크언니♡ 2010. 10. 13. 10:31

 

아놔...진짜 뭐 이렇게 해도해도 너무한...

사심 가득 담긴 잡지가 있을수가 있죠?!

니나가와상...정도껏 합시다...;; -_-+

 

<Mgirl>의 "M"은 아무래도 마사키의 "M"인가봐요~~

어쩜 이래~~

마사키 팬들만 사도 충분히 재판찍고도 남을 만큼 잘팔리는거 알겠고...

물론 나도 다른거 볼것 없지만 매번 꼬박꼬박 사고 있으니...;;

 

좋겠다...나도 사진을 전공했어야했어~~ㅠㅠ

나도 사심 가득품고 일했으면 좋겠네...ㅠㅠㅋㅋ

 

 

 

 어이쿠...촉촉한 마사키의 눈빛...!!

야.바.이..ㅋ

 

 요즘같은 애정도로는 썩 받아들이기 힘든 컷이네요...ㅋㅋㅋㅋㅋ

머리...누가 저래놨어?! ㅋㅋ

 

 크아~~~~~~~~~~~~!!!!!!!!!!!

저 콧날...어쩜 좋아요~~ㅠㅠㅠㅠ 머리는 좀 거슬리지만...

자꾸 팔뚝에 눈이가서....쓰읍~~(침좀 닦고...ㅋㅋ)

 

 꺄아아~~~누워있는 사진 넘넘넘넘넘 이뻐요~~ㅠㅠㅠㅠ

 

 쿠헉~!! 맇모; ㅐㄱ'ㅎ;베902;ㅓㅣㄱㅎ;ㅁㅇㅁ;ㄴ/ㅎ

울 마사키 복근.............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

아................좋다...............저 치골로 가기전 저 부분...

(옴마...나 너무 구체적으로 설명해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)

 

 이쁜 얼굴 다 가려도...이쁜 마사키♥

 

 뭔가...사진 분위기가 우울...;;

 

 저 소파가 탐나네...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음............내가 언니 안이뻐서 참는다...;;

어휴....어디서 이렇게 사심 작업을...;;

 

 암튼 <Mgirl> 빨리 사야겠다...아직 사지도 않았어...ㅋㅋㅋ

 

출처 : siRo님 블로그

(원출처 : Ray)

 

섹시한 마사키의 사진은 스크랩 허용 안합니다~!!

여기에서만 감상해주세요~!! ^^;;

 (사진은 절대 불펌 금지예요~!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