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にしやがれ]

[ARASHI] [아라시니 시야가레-101016] #023 - 오오이즈미 요우 (大泉洋)

핑크언니♡ 2010. 10. 22. 11:14

 [嵐にしやがれ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           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NinoHolic       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AMEKAZE ARASHI

 

 오늘 <아라시니 시야가레> 게스트는...드라마에서 많이 봤던...

오오이즈미 요우상~!! ^^

생긴것부터 뭔가 재밌는 분위기인데...ㅋㅋㅋㅋㅋ

역시 삶 자체가 좀 웃기네요...웃음소리도 통쾌하고...ㅋㅋㅋㅋㅋ

+

오오이즈미상 우와사 하나같이 왜케 웃긴가요~~

말할때 상대방이랑 거리감 볼륨 조절 못하는것도 웃기고...

가는 가게마다 문닫는것도 웃기고...

원래 직모인건 또 뭐야...ㅋㅋㅋㅋㅋㅋㅋ

37세인 남성이 부모님을 파파...마마...라고 부른다...ㅋㅋㅋㅋㅋ

괜히 방청객들한테 신경질내고...ㅋㅋㅋㅋㅋㅋ

+

오늘은 특별히 또 망상 작렬하게 만드는...학생버젼 람군들~ㅋㅋㅋ

선생님한테 말대답하는 람군들 왜케 귀엽고 멋지죠?! ㅎㅎㅎ

퀴즈건 수업이건 암튼 저런 학생들이랑 할수있다면...

진짜 나도 어디다 뒀는지 까맣게 잊은 교원자격증 찾는다~!! ㅋㅋㅋ

울 마사키는 역시 레코맨에서 호겐퀴즈 맨날하니까 잘 맞췄네요~~호호호

아~~~~~~~~~~홋카이도 얘기 계속 듣고있으니 진짜 가고싶네요...ㅠㅠㅠㅠ

 

 [嵐にしやがれ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           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NinoHolic       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AMEKAZE ARASHI

 

점심때도 다가오는데...ㅠㅠㅠㅠ

저 연어알덮밥...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완전 맛있겠다아아아아아아아~~~~~~~~~~~~

아놔...진짜 연어알덮밥에서 끝나나했더니 또 구루메 마쯔리네요...ㅠㅠㅠㅠ

니노밍과 오오이즈미상의 요리배틀~!!!

주제는 "추운 겨울에 먹고싶은 제대로 된 야식"

니노밍이 해주는거라면...그냥 생야채를 줘도 맛있게 먹겠지만...ㅋㅋㅋ

두사람 열씨미 요리하는데 나머지 사람들 막 전복 집어먹고...ㅋㅋ

아~~~내사랑 전복...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니노밍의 인품을 닮은 자상한 카츠동의 맛은 어떨까요?!

오늘 점심은 카츠동이나 먹으러갈까봐요~~ㅋㅋㅋ

오늘의 마무리는 홋카이도의 스위츠 바움쿠헨이네요~~

안그래도 몹시 배고파질 시간에 이렇게 먹을꺼 잔뜩 보고났더니 속이 쓰려요~~ㅋ

그럼 여러분도 맛난 점심 드세욧~!! ^o^

 

+

아...급 추가사항~!! ㅋㅋㅋ  

 울 게이오보이 쇼느님의 입소 15주년을 넘넘넘 축하합니다~!!

아침에 출근하는데 핸폰 알람이 울리더라고...ㅋㅋㅋㅋㅋ

10월 22일 마다 "쇼짱's 입소일" 이렇게 평생 알람 울리게 내가 해놨더라고~~

난 정말 착한팬이야...그치?? 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