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-니노] [와랏테이이토모!-101018] <프리타,집을 사다>팀 생출연~!!

핑크언니♡ 2010. 10. 24. 23:21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 KOIBITO 

 

<와랏테이이토모!>에 나온 <프리타,->팀~!!

니노랑 카리나짱, 그리고 마루군도 나왔네요~!! ^^

1회에 마루군 안나온거 맞죠?? 나 열씨미 봤는데...

나 너무 요코오만 언제나오나 기다리고 있었는지...ㅋㅋㅋ

마루군은 나오는지도 몰랐어요...하하하

 

그건 그렇고...오늘도 역시 재밌으신 나카이군~~ㅋㅋㅋㅋㅋ

"프라이벳 레이스 금.은.동은?" 코너도 재밌네요...

 

첫번째 질문은...올해 산 물건중 제일 비싼 물건의 가격은?

카리나짱 대체 무슨 시계를 산건가요...궁금하네요...ㅋ

니노밍은 컴퓨터...마루는 침대가 올해 산것중 젤 비쌌대요~

+

두번째 질문은...올해 유명인에게 밥산 횟수는?

의외로 적네요...다들...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