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] [뮤직스테이션-101112] 아라시 Talk &『果てない空 』Live

핑크언니♡ 2010. 11. 13. 20:34

   [미니스테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 KOIBITO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자막 : AMEKAZE ARASHI

 

 

어제 올리고 자려했으나 넘 졸다가 못올리고...

아침에 올리려 했으나 초~늦잠에 외출준비로 바빠서 이제야...;; ㅋ

 

울 마사키가 준이한테 준 옷은 대체 어떻길래 오샤레 대범 준군이 못입는걸까요?!

못입는게 아니고 아직 안입은거겠죠?!

연말에 어딘가 스페셜 방송에 꼭 입어줬음 좋겠어요~~^^

 

  [Talk+엔딩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 KOIBITO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자막 : AMEKAZE ARASHI

 

우어어어어............;;;;;;;;;ㅋㅋㅋㅋㅋㅋㅋ

정말 방송보는 팬들이 그 의상스태프보다 더더더 놀랐을꺼예요~~ㅋㅋㅋ

PV촬영때보면 남자 스타일리스트가 많던데 왜 콘서트는 여자스태프인거야?! ㅠㅠ

진짜..........나도 스타일리스트 하면 안될까?? ㅋㅋㅋ

 

[Live]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 KOIBITO

 

역시 노래 좋고~~라이브 무대는 언제봐도 좋아요~~^^

근데...리다는 정말...;; 조심하셔야겠어요~~ㅋ

나 리다 사탕물고 있는줄 알았네...;; ㅋㅋ

글구 오늘 철푸덕짱한테 난 쇼짱 시옷머리도 괜찮다 했는데...

오늘꺼 처럼 저렇게 바짝붙은 시옷은 좀...;; ㅋㅋㅋ

 

+

아...담주 <엠스테>에는 울 캇툰이들 나오는데...KARA도 나오는군요...;;

아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싫.어.라...ㅋㅋㅋㅋㅋ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

스크랩 금지로 변경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