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+ My マサキ♡

[ARASHI-아이바] [천재! 시무라동물원-101120] 타키 출연분 편집~!! ^^

핑크언니♡ 2010. 11. 25. 11:37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 및 자막출처 : 共有클럽박스™

 

오오~~울 타키사마 요즘 바쁘시군요~ 어제 새 싱글이 나왔거든요~~^^

여기저기 엄~청 방센 다니시더군요...ㅋ

내가 넘넘 사랑하는 시무라 쟈니즈 코라보~!!

더군다가 타키군은 마사키랑 각별히 친하니까...

쥬니어때 마사키를 정말 잘 보살펴주셨으니까...

그리고 요즘은 울 에비키스 아이들을 너무나 잘 챙겨주시니 최고지요~^^

오늘 팡군 얘기도 물론 넘넘 재밌긴했는데...

쥬니어때 타키랑 마사키랑 야마삐랑 디즈니랜드 간 얘기 왜케 웃긴가요~~ㅋㅋㅋ

천하의 아라시...천하의 아이바가 타키의 보디가드를...ㅋㅋㅋㅋㅋㅋ

상상만해도 넘 웃긴 장면이예요~~

그나저나 울 마사키 오늘 또 꽈당~ㅠㅠㅠㅠ

잘생긴 얼굴...귀한 몸 안다치게 제발 조심해주세요오오오~~ㅠㅠㅋㅋㅋ

 

  스크랩 금지로 변경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