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T-TUN♥/+ 방송..etc

[KAT-TUN] [The소년구락부 PREMIUM-100928] WORKS : KAT-TUN WORLD BIG TOUR 2010

핑크언니♡ 2010. 11. 28. 23:38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KAL

 

KAT-TUN WORLD BIG TOUR 2010의 시작이었던 도쿄돔 콘서트때의 기자회견과 라이브 영상이네요~

역시 참전했던 콘서트의 영상을 보는건...비록 회장은 달라도 참 느낌이 사뭇 다르죠~^^

내한콘 보셨거나 도쿄돔이나 쿄세라돔에 참전했던 분들은 이 영상이 더 두근두근 할꺼예요~~!!

아직 한달은 더 기다려야 나올 DVD의 예고편이라 생각하고 보시길~ㅋㅋ

캇툰이들과 키스마이들을 한꺼번에 볼수 있었던 최고의 무대...♡

내한콘에서는 들을 수 없었던 ♪PROMISE SONG 이렇게 들으니 또 눈물이 핑~

DVD엔 나오겠군요...오사카에선 불렀거든요~~

근데 울 카메 노래부르다 가사 틀렸대~~요오~~~ㅋㅋㅋㅋㅋ

대륙언니들의 자막이 여~엉 거슬리긴 하지만...

그래도 이렇게 다시보니 정말 넘넘넘 좋네요~~^^

암튼 KAT-TUN WORLD BIG TOUR 2010 DVD 빨리빨리~~!!! 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