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-니노&아이바][메자마시TV-101130] <프리타,->에 마사키가 까메오~!

핑크언니♡ 2010. 12. 15. 10:18

[메자마시TV] - 2010/11/30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 KOIBITO

 

작년 마사키 주연 <마이걸>부터 렌도라 주연 릴레이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는 람군들~!!

정말 너무 대단한거죠~~다섯명이서 어쩜 이렇게 사이좋게~~^^

2011년 1분기에 마사키가 그 바톤을 이어갈수 있어 너무 기뻤는데...

또 중요하고 빠뜨릴 수 없는 재미 하나를 깜빡했어요~~ㅋㅋ

늘 다음 분기 렌도라를 하게될 멤버가 지금 하고 있는 멤버의 드라마에

까메오로 출연하는 재미~!! ^^

마사키가 니노의 <프리타,집을 사다>에 어떤 역할로 나올까 궁금했는데...

회사 직원으로 나오는군요~~ㅋㅋㅋㅋㅋ

얼마나 짧게 나올지 길게 나올지는 모르겠지만...

촬영을 잘 마치고 기념촬영까지 저렇게 잘 했네요...^^

마지막회를 보기위해 다음주까지 미친듯 밀린거 다 봐야하나??

지금 몹시 고민에 빠졌답니다...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