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CM

[ARASHI] ARASHI 10-11 TOUR Scene~君と僕の見ている風景~DVD CM

핑크언니♡ 2011. 1. 18. 16:12

[15秒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 AibaWorld

 

ARASHI♡ CM - ARASHI 10-11 TOUR "Scene" ~君と僕の見ている風景~ STADIUM

 

2011.01.26 Release 예정 ^^

 

다음주 발매로군요...^o^;;

이거 스타디움 나오고 또 돔만 따로 묶어서 나오는거 아냐???

어째 좀 급하게 나온다 싶은데...ㅋㅋㅋ

나...그럼 쟈니상 좀 많이 욕할꺼 같은데...ㅋㅋㅋㅋㅋ

암튼 참전했던 콘서트는 나 어딨나 찾아볼라고...그 콘서트대로...

참전 못했던 콘서트는 또 못봤으니까 궁금한게 많아서...그 콘서트대로...

DVD가 너~~~무나 보고 싶은거죠~!!

마사키 호피 모자 너~~무 사랑스럽고 귀엽군요~~ㅋㅋㅋ

마지카루쏭쏭쏭~~~♪빨리 듣고 싶네요~~히히히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