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+ My マサキ♡

[ARASHI-아이바&니노] [천재! 시무라동물원-110122] 니노밍SP & 마사키닷컴

핑크언니♡ 2011. 1. 26. 10:18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 KOIBITO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AMEKAZE ARASHI

 

울 니노밍...크리스마스 스페셜 찍으러 나가서 여러개 찍고 왔군요~

그럼그럼~~모처럼 시무라 나왔는데...ㅋㅋㅋ

오늘 니노밍은 하리센본 두분과 완전 아가 강아지들을 만나고 왔어요~

태어난지 6일된 초-아가~~!! 진짜 어찌할바를 모르게 귀엽네요...

아직 일요일을 모른다고...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웃겨~~^^

 

그러나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니노밍과 쇼코짱의 만남~!!

우치노 쇼짱의 생일이라 캥거루 이름 쇼코짱으로 바로 지어주고...ㅋ

캥거루 하면 울 마사키가 아무래도 센빠이...

센빠이로부터 가이드 CD받고 보는데 어찌나 웃기던지...ㅋㅋㅋ

울 마사키가 센빠이인데 당연히 잘난척좀 하면 안되나요?? ㅋㅋㅋㅋㅋ

"천재! 아이바 동물원"

그거 참 맘에 드네~~ㅋㅋㅋㅋㅋㅋ

몇년 뒤에는 꼭 시무라 원장님께 물려받아서 꼭 꿈을 이루자~~!! ㅋㅋㅋ

+

오늘도 마사키닷컴이 스튜디오에 등장~!!

뚜뚜뚜뚜....마사키도또코무~~~♡ 윙크~윙크~ㅋㅋㅋㅋㅋ

그거 보는건 좋은데...그래도 전 로케가 좋네요~~ㅋㅋㅋ

울 마사키가 넘 피곤하려나?? ㅠㅠ

암튼 오늘 엔들리스 시소랑 마사키 토네이도 둘다...크크큭...

손가락 물어뜯길때 완전 웃겼음...ㅋ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로 변경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