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+ My マサキ♡

[ARASHI-아이바] [슈퍼모닝/야지우마테레비!-110204] <바텐더> 방센 생출연

핑크언니♡ 2011. 2. 5. 00:45

[슈퍼모닝] - 2011/02/04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영상출처 : AibaWorld

 

방센할만한 프로그램이 닛테레 만큼 많진 않지만 그래도 분명 생출연할텐데

아라시 HP에 계속 얘기가 없어서 안하나?? 싶었는데...

아침에 일어나서 트위터 체크하니까 역시 생출연 방센중이라는 소식이...

게다가 직접 스튜디오에서 칵테일을 만든다니...이건 또 뭥미...ㅋ

 

울 마사키얼마나 부끄럽고 떨렸을까요 생방송에서...ㅋㅋㅋ

그래도 아주 훌륭하게 떨지않고 잘했어요~~!!

쉐이커 흔들때 카메라 쳐다보는게 넘 귀엽...;; ㅋㅋㅋ

"프라이데이 메모리즈"가 넘넘 마셔보고 싶네요~~♡

 

[야지우마테레비!] - 2011/02/04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 AibaWorld

 

<슈퍼모닝>보다 좀더 직접 칵테일 만드는 마사키를 많이 보여줬어요~~

울 마사키 손 떨려...어떡해...ㅋㅋㅋㅋㅋ

+

<바텐더> 1화...본방사수 했어요~!! ^^v

음...전 일단 재밌게 봤네요~~!! ㅋㅋ

마지막엔 얏따요~~하고 박수도 치면서...ㅋㅋㅋ

매회 사사쿠라 류가 어떤 칵테일들을 만들어줄지...

꼭 Bar에 가서 다 마셔볼꺼예요~~~

으아...지금 칵테일 너무 땡겨...ㅠㅠㅠㅠㅠㅠ

자몽쥬스라도 마셔야겠어요...;; ㅋㅋ

 

마사키~~오츠카레사마~~♡

최종회까지 간밧떼~~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