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T-TUN♥/+ 방송..etc

[KAT-TUN-준노&윳치] [탈출게임 DERO!-110202] 윳치횽아~와세다 맞음?! ㅋ

핑크언니♡ 2011. 2. 8. 11:21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KAL & ROK-TUN™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 KAT-TUN FACTORY

 

이분들 덕분에 또 재밌는 프로그램 하나 봤네요...ㅋㅋ

난 뭔가 퀴즈의 피가 흐르고 있나...퀴즈를 좋아해~~ㅋㅋㅋㅋㅋ

암튼 이런 프로그램에 까지 앨범 방센을 나오다니...후후

 

물론 약간의 CG처리가 되어있지만...유적의 방 탈출에서...

발 묶여가지고 누워있다가 떨어질때...

진짜 깊은데로 떨어지는 것 같은 느낌이...오오~~무셔~~ㅋ

윳치횽아 무려 와세다 다니는 남자인데...

역시 공부랑 퀴즈는 별개?! ㅋㅋㅋㅋㅋ

아냐...무지 상식적인것도 틀렸어~~실망이야~!! ㅋㅋㅋ

 

 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~~!! ^^  

스크랩 금지로 변경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