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にしやがれ]

[ARASHI] [아라시니 시야가레-110305] #040 - 야나기바 토시로 (柳葉敏郎)

핑크언니♡ 2011. 3. 8. 12:55

[嵐にしやがれ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 AMEKAZE ARASHI

 

오프닝에서 얘기한 교복의 두번째 버튼 얘기 웃겨요..
하긴 요즘은 옛날 그 까만 교복이 아니니까...
두번째고 뭐고..쟈켓에는 버튼이 그렇게 많지 않으니까
셔츠의 두번째 버튼을 떼서 줬다고...ㅋㅋㅋㅋㅋ

 

암튼 오늘의 아니키 게스트는 배우 야나기바 토시로상입니다~!!

따님이 아라시보다는 야마삐 팬인가봐요...ㅋㅋㅋ
쇼짱의 저 분한 표정...ㅋㅋㅋㅋㅋ

 

오늘 오미야게로 들고나오신 TKG~!!
타마고카케고항이 TKG인건 우리도 안다구요~~~
방송에 자주 나오고있어요~~ㅋㅋㅋㅋㅋ
아~~~맛있어보인다~~~ㅠㅠㅠㅠ
나 지금 아침도 점심도 안먹은 상태...ㅠㅠㅠㅠ
잠시후에 치과 예약해놔서...ㅋ 지금 집이거든요~~호호호

 

[嵐にしやがれ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 AMEKAZE ARASHI

 

야나기바상 열받은 일 얘기하시는데...
ㅋㅋㅋㅋㅋ 아키타에 눈이 정말 많이 왔나봐요~~
올초에 일본도 눈이 엄청 많이 왔죠~~ㅋ
자연에 화를 낼순 없고...국가 정책을 비판하려는 야나기바상...ㅋ
제설비 삭감 때문에 열받으셨는데...
우치노 리다는 어떻게 생각하실까요?!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작진...히도이~ㅋㅋㅋ

 

[嵐にしやがれ-③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 AMEKAZE ARASHI

 

오늘은 아키타의 따끈한 매력에 대해 배워봅니다~
또 친숙한 교실 등장~~ㅋㅋㅋㅋㅋ
이제 저 교실세트가 매주 등장하는 느낌?!ㅋㅋㅋ

아키타현만의 규칙..풍습 등을 퀴즈로 풀어보는데요~
첨에 플립 보여주시는데 야나기바상 땜에 빵터지고~ㅋ
근데 오늘 울 니노밍 왜케 잘하죠?! ㅋㅋㅋㅋㅋ

 

[嵐にしやがれ-④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 AMEKAZE ARASHI

 

수학여행의 안부확인 CM 웃겨요...ㅋㅋㅋㅋㅋ
전원 건강하게 뮤지컬을 봤다니..ㅋㅋㅋㅋㅋ
니노밍 츳코미가 더웃김...ㅋㅋㅋㅋㅋ

 

[嵐にしやがれ-⑤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 AMEKAZE ARASHI


아키타에서는 아이스크림 파는 할머니를 바바헤라라고 부른데요~~ㅋ
근데 바바헤라 맞추는 마사준...웃겨 죽겠네~~ㅋㅋㅋ
아는건 다 갖다붙이고 있어~~ㅋㅋㅋㅋㅋㅋㅋ
저 아이스크림 푸는 방법이 특이하고 이뻐요~ 장미꽃같아~~~!!
오랜만에 마고마고 분위기를 연출한 리다~~ㅋ 귀여워잉~~ㅋ

저렇게 귀여운 손자가 퍼준 아이스크림은 당근 최고로 맛있겠죠!? ^^

 

[嵐にしやがれ-⑥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 AMEKAZE ARASHI

 

눈집에서 키리탄포 먹는 람군들~~ㅠㅠ
오늘 먹는거 많이 나오네...ㅠㅠㅠㅠ 배고파~ㅠㅠ
키리탄포는 무슨 맛일까요?? 생긴건 오뎅인데...떡맛인가??

+

맛난거 잘 먹고...족탕하면서 쇼유아이스크림 먹는 람군들~~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울 리다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뜨거운거 진짜 못참나봐요~~다들 괜찮은데 혼자 난리...
저 발가락 어쩔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영상출처 : Enjoy Jun Box
자막 : 너에게 님 in AMEKAZE ARASHI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

(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너에게님 블로그에 직접 댓글 남기고 링크해가세요~!!
여기다가 댓글달고 가져가지 마세요~!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