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[百識王]

[Kis-My-Ft2-타이삐] [백식왕-110215] 합창의 백식왕

핑크언니♡ 2011. 3. 22. 10:54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상출처 : 시밀레(simile)♬

 

오늘은 주제가 주제인만큼 스튜디오에 특별 손님들이 나왔네요~

오늘 <백식왕> 주제는 "합창"

와세다대학 글리클럽 학생들이 나와서 함께해주었어요~~

오늘은 백식학교 학생들도 왠일인지 케이토군이 안나와서 대신...

나카지마 켄토군이랑 마스다 료군이 나와서 3:3 팀을 이뤄 퀴즈도 풀었어요~

타이삐...ㅋㅋㅋ 켄토만 이뻐하니까 사나삐 막 자기도 챙기라고~~ㅋㅋㅋ

퀴즈 맞출때 답쓰는 동안 배경음악이랑...틀렸을때 효과음이랑 전부 나마로 들으니 웃기네요~

애들 막 퀴즈 답쓰는거에 집중 못하겠다고...ㅋㅋ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